본문 바로가기
☞ 맛집 Food

[경기광주 맛집] 남한산성 계곡뷰 부드럽고 맛있는 한방 닭백숙 전문점 "현촌"

by 별빛하늘이 2021. 11. 2.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너무 맛있게 먹고 온!

경기 광주 남한산성의 맛집 현촌을

소개해볼까 한다.

 

핵 찐 맛집인 현촌으로 고고씽!

남한산성맛집-현촌건물남한산성맛집-현촌입구
현촌 건물입구 주차장 모습

그나저나 차로 들어가는 현촌 입구를 놓쳐서

지나쳐버렸는데,

아쉬운 마음에 급히 사진부터 찍었다.

 

배가 너무 고파서 차에서 내리기도 전에 찰칵찰칵!

어라, 각도가 이상하네? ㅎㅎ 

남한산성맛집-현촌계곡
계곡이 있는 남한산성 현촌

주차 후 건물 뒤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계곡!

세상에나 이런 곳이!

계곡을 보며 닭백숙을 먹는다고??

신선한 충격을 받았..

 

현촌은 실내와 실외에서 먹을 수 있는데

우리는 계곡 뷰를 감상하기 위해

밖에서 먹었다.

 

계곡물이 어찌나 맑고 투명하고 깨끗한지~

내 마음이 정화되는 것 같았다. 

남한산성맛집-현촌야외자리남한산성맛집-현촌야외장소
남한산성 맛집 현촌 야외 좌석

평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붐비지 않아서 

조용하게 느긋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ㅎㅎ 

남한산성맛집-현촌계곡뷰테이블
계곡뷰와 현촌의 긴 테이블

테이블도 길고 넓어서

옆자리 공간까지 다 차지하면서

편하게 먹었다. 

남한산성맛집-현촌-한방백숙남한산성맛집-현촌-해물버섯파전
한방백숙과 해물버섯 파전

우리는 한방백숙과 무슨 전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해물버섯 파전을 주문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다. 

 

따끈따끈 바삭바삭한 게 

백숙이랑 같이 먹으면 입안에서 조합이 굿!

 

다음엔 마지막까지 고심했던 감자전도 먹어봐야지ㅎㅎ

남한산성맛집-현촌-몸에좋은한방백숙남한산성맛집-현촌-한방백숙확대사진
영양만점 현촌의 한방백숙

보글보글 맛있게 끓어라~~

백숙이 엄청 크다.

 

기다리는 동안 계곡 바라보며 힐링~~

남한산성맛집-현촌-부추한방백숙
부추가 들어간 한방백숙 확대사진

계곡의 물소리와 선선한 바람을 쐬며

닭백숙 첫 한입을 먹는 순간

미소가 사르르~~

 

입맛이 조금 까탈스러운 나인데,

이때까지 남한산성에서 먹은 백숙들 중에

제일 맛있었다.

 

다른 곳에서 먹은 백숙들은 맛은 괜찮았지만

고기가 질기고 터벅해서

항상 반이상 남기고 왔었는데 

 

현촌의 한방백숙은

닭고기 살결이 부들부들 야들야들한 게

목 넘김이 좋아서

더 맛있게 잘 먹었다.

 

한방백숙과해물파전한상
한방백숙과 해물버섯 파전 그리고 기본 반찬들

한상 가득 푸짐~~

 

여긴 기본 반찬들도 다 맛있고

특히 두부가 수제 두부인지

부드럽고 촉촉한 게 너무 맛있었다~

겉절이도 신선 상큼 굿!

 

야채닭죽야채닭죽한입
백숙 먹고난 후 나온 야채 닭죽

마지막으로 나오는 야채 닭죽

닭고기랑 해물파전 올려가며

바닥까지 슭슭 

다 긁어먹었다.

 

먹는 동안 땀도 흘리고

먹고 나서 물가에 내려가

시원한 바람 쐬니 너무 좋았다.

 

조만간 또 가서 먹어야지~~

 

못 가본 사람들이 있다면

정말 강추한다~!!

 

 

 

남한산성 맛집

<현촌>

 

연락처 : 031-745-8799

주소 : 경기 광주시 남한 산성면 남한산성로 555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계곡과 함께하는 닭백숙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현촌 소개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