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Food

이천 이마트 SSD 외장하드 구입 및 숙성고기 전문점 "자미원" 다녀온 후기 2탄.

by 별빛하늘이 2021. 11. 19.
728x90
반응형
SMALL

 

지난 여주 아울렛편에

이어서 포스팅해보겠다.

 

우리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쇼핑을 마치고,

집으로 가는 길에

이천 이마트에 들러서 

외장하드 SSD를 샀다.

 

동영상 강의를 컴퓨터로 옮기다가

용량 때문에 저장이 안돼서

 

인터넷으로 주문할까 하다가

급한 마음에 이마트로 가봤다.

 

이천이마트정면
이천 이마트 외관

이천 이마트가 생각보다 커서 놀람ㅎㅎ

1층 지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전자제품 코너로 바로 올라갔다.

 

이마트에 외장하드 종류가 많았는데

씨게이트, WD, 샌디스크 등이 있었음

 

다 유명하고 괜찮은 것들로

판매되고 있어서 고민하다가

 

AS기간도 길고 전 세계 1위 데이터 복구율 95%

라는 문구에 끌려서 씨게이트로 결정!

 

씨게이트 SSD는 2021년 버전으로

1T 12만원 정도 했다.

(이것도 다음 제품 리뷰에서~)

 

인터넷으로 내가 알아본 삼성 SSD보다

조금 덜 예쁘지만 훨씬 더 저렴하면서

 

성능, 크기, AS 등 비교했을 때도 사용자 평도 엄청 좋고

가성비가 괜찮아 보여서 선택했다.

 

무엇보다 크기가 엄청 작고

귀여워서 맘에 듦ㅎㅎ

 

구입하고 나오니까 배고팠던 게 극으로 달함 ㅋㅋ

급히 근처 고깃집을 알아보고

 

개별 룸 예약되는 곳으로

2인 예약 후 바로 갔다.ㅋㅋ

 

이천자미원간판불
이천 숙성고기 전문점 자미원 간판

이천 롯데아울렛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이천 숙성 고깃집 자미원!

 

차 타고 쭉~~ 깊이 들어오면

자미원 간판을 찾을 수 있다.

 

이천자미원주차장건물외관
이천 자미원 외관

이천 자미원은 황토벽돌에 기와지붕인

한국 전통적인 느낌의 건물이다.

 

주차장은 주차공간이 넓어서

20여 대 가능하다 함

 

앞마당에는 정자가 설치되어있고

그 옆에는 폭포가 흐르는데

정자에 앉아 폭포를 바라보면 힐링될 듯~

 

우린 저녁 늦게 가서 

구경만 잠시 했는데 조명이 들어와서 예뻤다.

 

개별룸으로 예약하고 갔지만

손님이 한 명도없어서 우리끼리 편히 먹음

 

이천자미원내부사진이천자미원테이블이천자미원실내
숙성고기 전문점 자미원

안으로 들어오면 테이블이 제법 있어 보였고

개별/단체룸도 2~3개 정도는 되어 보였다.

 

이천자미원셀프바이천자미원복도길이천자미원디저트
자미원 내부

룸에서 나오면 밖에 셀프바가 있어서

필요한 반찬을 수시로 가져다 먹을 수 있다.

 

반찬들이 깔끔하게 잘 보관되어 있고 

위생적이어서 마음에 들었음

 

홀에서 긴 복도를 지나면

디저트 기계들이 있고 더 가보면 화장실이 있다.

 

화장실로 지나다니며 주방이 보이는데

엄청 깔끔하게 관리가 잘 돼 있어 보였다.

 

이천자미원메뉴판사진
이천 숙성고기 전문점 자미원 메뉴

벽면의 메뉴판을 보고

우리는 소한판을 먼저 시켰다.

 

소한판(500g) 69,000원

살치살, 늑간살, 갈비본살구성

 

소는 미국산이었다. 이제 봤네 ㅋㅋ

소한판 먹다가 모자라서

 

소반판(250g) 35,000원

살치살, 늑간살, 갈비본살

 

같은 구성으로 소반판 더

추가 주문함ㅎㅎ

 

이천자미원소한판과기본세팅사진
소한판과 기본반찬들

양념게장, 전, 단호박, 김치, 기름장, 쌈무말이

양파절임, 핑크소금, 쌈장으로 기본 반찬 구성돼있음

 

소금은 일반음식점보다 좀 더 신경 쓴 게 보였고

쌈장도 직접 만든 쌈장이라도 믿고 먹을 수 있었음

 

구운 소고기를 입안에 한입 넣자마자~ 

살치살이 살살 녹진 않았지만~ㅎㅎ

 

나는 소고기 부위 중에 살치살을 가장 좋아하는데

보통 살치살보다는 살짝 질긴 느낌이었음

그래도 맛있긴 했음 ㅋㅋ

 

이천자미원살치살이천자미원늑간살갈비본살이천자미원소반판
살치살/늑간살/갈비본살

늑간살은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 

순대 간이랑 뭔가 비슷한 맛이 났다.ㅎㅎ

 

추가로 주문한 소반판이 나옴

고기 빛깔이 처음 소한판 주문했을 때 보다

조금 못한 느낌

 

난 쫄깃한 식감보다 부드러운 걸 좋아해서

내 입맛에는 늑간살, 갈비본살 보다

살치살이 더 맛있었던 것 같다.

 

이천자미원소반판더
소반판과 된장찌개

소반판을 추가 주문하면서

된장찌개와 밥2 공기도 같이 시켰다.

 

고기 먹고 난 뒤 된장찌개는 빠질 수 없지!

차돌 된장찌개가 나옴ㅎㅎ

 

이천자미원차돌된장찌개확대사진
차돌 된장찌개

호박, 두부, 양파, 쪽파, 차돌박이, 버섯이

들어간 차돌 된장찌개~

매콤하면서 진한 맛이 밥이랑 먹기 좋았다.

 

나는 소고기 먹고 또 차돌 들어간 된장찌개를

먹게 되니까 속이 좀 느끼했다.

 

맛은 있었는데 이날은 고기 안 들어간

깔끔한 된장찌개가 더 땡겼음

 

혹시나 자미원에 가실 분이 계시다면

소한판 드셨으면 추가 주문으로는 소 말고

 

이베리코나 한돈처럼 다른 메뉴를 추천하고 싶다.ㅎㅎ

(덜 느끼하게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듯~)

 

식사를 마치고 후식으로 제공되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랑 커피도

먹고 싶었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더 이상 먹질 못함 ㅋㅋ

 

이천 숙성 고기 전문점 자미원은

지극히 주관적인 내 입맛에는

친절하고 시설이나 음식은 깔끔했지만 맛은 평범했다.

 

 

 

 

 

<자미원>

 

연락처 : 0507-1319-5166

 

주소 : 경기도 이천시 신둔면 둔터로 102

 

영업시간 : AM 11:00 ~새벽 00:00

 

<매달 2, 4번째 월요일 정기 휴무>

 

단체석, 주차,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국민 지원금

 

 

"지난 1탄 여주 아울렛 쇼핑 후기 입니다."

[여주 아울렛] 신세계 프리미엄 여주점에서 쇼핑 후기 1탄

 

[여주 아울렛] 신세계 프리미엄 여주점에서 쇼핑 후기 1탄

오늘은 지난 경기 광주 퇴촌 돌짜장편에서(젤 아래 참고) 삼성전자서비스센터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다녀온 후기를 쓰기로 해서 포스팅하려고 한다. 돈스파이크 추천 맛집 퇴촌 돌짜장에서

byulhahappydayssss.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