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일상 Play

[동탄 호캉스] 화성 동탄 신라스테이에서 기분전환 - 투고박스 런치 도시락 패키지 이용후기

by 별빛하늘이 2021. 11. 9.
728x90
반응형
SMALL

 

코로나 시국에

이곳저곳 다니기도 그렇고

 

안심하고 편안하게

휴일을 즐길 수 있는

호캉스를 다녀왔다.

 

우리는 화성 동탄에 위치한

신라스테이를 방문했는데

 

작년에 이어서 지난달에 

오랜만에 다녀왔다.

 

 

<층별 안내>

 

8F-29F   GUEST ROOMS

 

7F            CAFE

                    MEETING ROOMS

                 FITNES CENTER

                  LAUN RY ROOM

 

2F-6F          PARKING

 

1F            BAR

                 LOBBY

 

동탄신라스테이
화성 동탄 신라스테이 마스코트 곰 인형

신라스테이 입구에 있는

마스코트 곰돌이! 귀엽ㅎㅎ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4:00

(투고 박스(조식/런치)+14시 패키지의 체크아웃 경우)

 

지난번엔 주말이 껴서 그런지

줄 서서 체크인을 엄청 기다렸는데

 

올해는 평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다.

 

룸 업그레이드되어서?

15층 디럭스 더블룸 

시티뷰에서 파크뷰로 배정 받음 ㅎㅎ(만원 차이)

 

동탄신라스테이-파크뷰
동탄 신라스테이 15층 파크뷰 전망

파크뷰 입실!! 캬~

푸르다 푸르러~~

 

그냥 창문 밖을 바라만 봐도

벌써부터 힐링된다.ㅎㅎ

 

다만, 창문이 안 열려서 조금 답답하긴 했지만

원래 호텔들은 다 그러니까ㅜ

그러려니 함ㅎㅎ

 

신라스테이룸내부신라스테이옷장
동탄 신라스테이 룸 구조

구조는 입구에서부터 방 안쪽까지

복도식처럼 길게 되어있고

 

문 열고 들어오면 바로

옷장, 옷걸이, 금고, 가운, 슬리퍼, 다리미

그리고 화장실이 있다.

 

화장실엔 칫솔치약, 화장솜, 면봉, 빗, 헤어캡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 어메니티 다 있음

(폼클렌징은 제외/ 챙겨야 됨)

 

화장실 사진을 깜빡하고

못 찍어서 아쉽지만 담에 찍기로 하고ㅜㅡㅎ

 

신라스테이침실신라스테이침대
동탄 신라스테이 침실

침대가 편안하니 쿠션감도 좋고

이불도 도톰해서 추위 잘 타는

나에겐 딱이었다!ㅎㅎ

 

소파도 푹신~

근데 먼지가 잘 붙어서 조심해야 됨

밥 먹을 때만 잠시 이용했다.

 

동탄신라스테이침실구조

침대 옆 바로 벽면이

욕실과 맞닿아 있다.

 

밖에서 문을 밀면

욕실이 보이기도 하고

문을 당기면 공간 분리가 된다.

 

구조가 독특하게 되어 있음ㅎㅎ

 

신라스테이티브이

침대에 기대어 넷플릭스 보기

딱 좋은 티브이 구도ㅎㅎ

 

무엇보다 동탄 신라스테이 호텔은

넷플릭스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이날 혼자서 DP 다 봄ㅋㅋ

갯마을 차차차 밀린 것도 몰아서 다 봐버리고 ㅋㅋ

 

 

신라스테이배달음식신라스테이-이탄집배달

배고파서 급히 이차돌 주문함 ㅋㅋ

 

차돌박이 대표한상 중 사이즈 1개,

안창살 큐브 스테이크 150g 추가,

차 쫄면 추가, 돌 초밥 추가, 차돌 소스까지ㅎㅎ

 

동탄 신라스테이는 배달 주문도 돼서

1층에서 바로 받을 수 있다. ㅎㅎ

 

프라닭?처럼ㅎㅎ 검정 가방에

예쁘게 포장해서 왔는데

 

겉에는 이탄 집으로 돼있음

이차돌 동탄점이라서 이탄 집인 건가?;;ㅎㅎ

 

암튼 너무 맛있게

와구와구 잘 먹음ㅎㅎ

 

이차돌 올만에 먹었는데

배달시켜도 따뜻하니 맛있었음ㅋㅋ

 

동탄신라스테이투고도시락신라스테이런치도시락
동탄 신라스테이 호텔 뷔페 런치 투고 도시락

다음날 2시 체크아웃이라서

여유 부리면서 늦잠 자고 일어나서

12시쯤 도시락 받으러 감 ㅎㅎ

 

실컷 먹다가 아차! 하고 사진 찍음 ㅋㅋㅋ

 

동탄 신라스테이 호텔 조식, 런치는

코로나로 인해서 To Go 도시락을 운영 중이어서

 

1인당 도시락 용기 1개, 음료 컵 용기 1개를 받고

7F 호텔 뷔페 레스토랑 cafe에 가서 

내가 먹고 싶은 음식들을 담아와

객실에서 먹을 수 있다.

 

런치 1인당 9,900원

(단, 뜨거운 국물은 이용할 수 없음)

 

음식은 샐러드, 빵, 볶음밥, 스파게티, 쌀국수, 죽

고기, 시리얼, 과일, 케이크, 디저트, 음료수 등등

 

음식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했고 

맛있어 보이는 게 많았음!

 

담고 싶은 게 많은데..ㅜㅜ

도시락 용기 공간 부족으로..ㅋㅋ

 

맨 마지막에 발견한 

케이크와 과일은 못 담아 옴ㅠㅠ

넘슬펐ㅋㅋㅋ

동탄신라스테이전망

나가기 전 아쉬운 마음에

찍어본 사진 ㅎㅎ

 

날씨도 좋고~ 공원에 둘러싸인

나무숲이 한 폭의 그림처럼 너무 멋졌다!

 

코로나 때문에 호텔 뷔페를

객실에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에 끌려서

 

바로 당일 예약하고 갔는데

역시 잘 한 선택이었음ㅎㅎ

 

나무들 보고 힐링하고

맛난 음식도 실컷 먹고

넷플과 함께한 휴일ㅋㅋ

 

기분전환에는 역시

호캉스가 최고여!~ㅎㅎ

 

<화성 동탄 신라스테이>

 

전화번호 : 031-8036-9000

 

주소 : 경기 화성시 노작로 161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연중무휴

 

(뷔페/카페 : 031-8036-9107 -7층

평일 06:30 - 09:30 주중 조식 뷔페)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