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일상 Play

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에서 1박 - 강원도 여행후기 3탄.

by 별빛하늘이 2021. 12. 2.
728x90
반응형
SMALL

 

지난 포스팅

아리랑시장 후기에 이어서,

 

정선 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에서 1박 한

강원도 여행후기 3탄을 포스팅해 보겠다.

(지난 후기 1,2탄은 젤 아래 링크를 참조)


우리는 시장에서 바로

예약해놓은 리조트로 갔다.

 

도착해서 바로 배정받은

마운틴콘도 A동 35평 디럭스~

 

방 2개에 침대방, 온돌방

거실, 욕실 2개의 4인실 방이었는데

생각보다 넓고 깨끗해서 좋았다.

 

 

1. 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 전경

하이원리조트-체크인센터
[마운틴콘도-체크인센터]

도착하자마자 방문한 체크인센터!

 

우리처럼 체크인센터에

직접 방문해서 체크인하거나

 

모바일 체크인을 비대면

입퇴실도 가능하다.

 

다행히 우리밖에 없어서 열검사,

소독 후 빠르게 체크인하고 나왔다.

 

차 타고 배정받은

마운틴콘도 A동으로 이동~!

 

우리는 야외 1층 같은 지하 1층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숙소 주위부터 구경했다.

 

하늘길-입구
[하늘길]

하늘길이 적힌 팻말~

위로 쭉 가면 스키하우스 매표소가 나온다.

 

스키하우스 3층에는 아테나 키친이 있는데

거기서 조식, 중식, 석식도 해결 가능하다.

 

아래 방향으로 내려가면 애견 산책로도 있음.

 

하늘정원-하이하우
[하늘정원]

걷다 보니 잔디광장이 있는

B동과 C 동 앞 하늘정원까지 왔다. ㅋㅋ

 

귀여운 포즈로 바닥에 앉아있는

하이원 마스코트 하이하우도 보고

꽃같은내인생-포토존하늘정원-산책길
[하늘정원 산책길]

숲 속 도서관 발견 ㅎㅎ

이렇게 예쁜 야외에서 책 보면

분위기 있고 좋을 듯~

 

포토존도 꽃으로 꾸며져 있어서

화사하게 예뻤다.

 

걷다 보니 좀 추웠는데

나무 조명 불빛들이 반짝반짝한 게

낭만적이어서 계속 더 걷고 싶었다.ㅎㅎ

 

마운틴콘도-gs편의점숙소입구
[GS편의점]

숙소로 가는 길에 보니

우리 동 바로 옆 1층에

GS편의점이 위치하고 있었다.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수 없지ㅋㅋ

과자랑, 오징어, 아이스크림, 물, 음료수 담음 ㅎㅎ

 

편의점이 꽤 규모가 크고

물건 종류도 많고 다양했다.

 

마운틴콘도-A동입구콘도-안-복도
[A동입구-호실]

편의점 옆 건물로 계단으로

올라가면 A동 입구가 나온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리면 바로 복도인데

살짝 오래된 옛날 느낌은 나지만

넓고 깨끗하게 관리가 잘 돼 있었다.

 

 

2. 방 내부

콘도-방-내부
[주방-식탁]

방에 들어와서 주방부터 살펴봤는데

5인이 앉을 수 있는 식탁, 

넓은 조리대, 큰 냉장고가 있고 

 

그릇, 컵, 냄비, 프라이팬, 밥솥, 조리도구,

수저, 수세미, 칼, 가위, 커피포트,

도마도 구비되어 있었다.

 

전자렌인지는 편의점이 있는 B동 1층에 

1대 있는 걸로 사용할 수 있다.

 

숙소에서는 고기, 생선 등 냄새나는

음식을 만들어 먹을 수가 없고

 

쓰레기는 분리수거통에 잘 분리해야 한다.

퇴실할 때 직접 쓰레기장에 버리면 됨

 

어차피 우리는 밖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와서 큰 불편함은 없었다.

 

퇴실할 때도 전화통화로

퇴실 여부를 말하기만 하면돼서 편했다.

 

거실
[거실공간]

주방이랑 붙어 있는 거실~

룸도 생각보다 엄청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 있고 넓어서 좋았다.

 

커튼을 열면 밖에 베란다가 있는데

아침에 본 산뷰가 너~무 멋졌다.

 

방-안내문
[투숙객-안내문]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위드 코로나

시행 바로 전인 9월쯤이라

객실은 4인만 가능하고, 파티 금지였다.

 

호텔 콘도 식음업장 영업 안내도 있음.

전망카페, 아테나 키친, 마운틴 무인카페,

밀키트 예약 등 시간별 설명이 적혀있다.

 

거실시계
[방-구조]

거실에서 바라본 방 구조!

왼쪽은 안방(침대방), 화장대,

화장실이 있고 오른쪽은 온돌방이다.

 

안방구조
[안방침실]

방문 열면 바로 보이는 침대랑 화장대!

화장대 위에는 드라이기만 있고

머리빗이나 다른 것들은 없다.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정리 정돈이

잘 되어 있고 화장실 안에도 깨끗했다.

 

안방 화장실에는 샤워부스랑 변기가

분리되어 있는 구조로 되어있는데

 

거실에 있는 화장실보다

편해서 나는 안방 화장실만 사용했다.

 

침대방-구조온돌방-구조
[침대방-온돌방]

침대방은 티브이가 없고 

엄청 심플하면서 깔끔~

 

온돌방에는 옷장이 있는데 그 안에

두툼한 이불과 베개들이 있고

필요시 꺼내 쓰면 된다.

 

우리는 이불을 꺼내서 거실에 깔아놓고

티브이 봤는데 푹신한 게 소파보다 편했다.

 

욕조-화장실-내부
[거실-욕조-화장실]

현관 쪽에 붙어있는 거실 화장실에는

욕조가 있고 안방 화장실에는 욕조 없이 샤워부스만 있다.

 

에메니티는 없어서 양치도구, 바디워시, 샴푸, 린스 등은

직접 챙겨 온 걸로 써야 한다. 비누만 있음

수건은 5장인가? 6장 정도로 넉넉하게 있었다.

 

 

3. 마운틴콘도 후기

비오는날-1층로비-나무
[1층로비]

다음날 밖에 나오니까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었다.

 

1층 로비 나무에 빨간 열매가 달려있는데

뭔진 모르겠지만 예뻐서 찍어본 사진ㅎㅎ

 

비 오는 아침 이어도 리조트 조경이

너무 예쁘고 공기도 신선하니 맑고

산뷰도 멋있어서 있는 동안 눈이 즐거웠다. ㅎㅎ

 

방도 넓은 거실, 2개의 방과 화장실
두툼하고 푹신한 침구 덕에

둘이서 엄청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비수기 평일에 방문하면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좋은 것 같고

 

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에서 생각보다 너무

편히 잘 쉬다 와서 안 가보신 분들께 강추하고 싶다.

 

연락처 : 1588-7789

주소 : 강원 정선군 고한읍 하이원길 265-1

 

 

지난 강원도 여행 후기 1, 2탄은 아래 주소 클릭! 강원도 여행 시리즈 모음↓

 

강원도 정선5일장 아리랑시장 - 강원도 여행후기 2탄.

 

강원도 정선5일장 아리랑시장 - 강원도 여행후기 2탄.

지난 강원도 여행 1탄. 정선 레일바이크에 이어서, 2탄. 강원도 정선5일장 아리랑시장에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한다. - 우리는 레일바이크를 타고 저녁식사 겸 아리랑시장 구경할 생각에

byulhahappydayssss.tistory.com

[강원도 정선여행] 신나는 정선 레일바이크 - 강원도 여행 후기 1탄(정선5일장, 하이원 리조트)

 

[강원도 정선여행] 신나는 정선 레일바이크 - 강원도 여행 후기 1탄(정선5일장, 하이원 리조트)

오늘은 올여름 끝자락 가을 시작 무렵에 다녀온 강원도 정선 여행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한다. 강원도 정선은 이번에 처음 다녀왔는데 자연경관이 너무 멋졌다. 정선은 고지대가 많아서 굽이굽

byulhahappydayssss.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