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일상 Play

이영자 전참시 추천 맛집 시골집에 다녀와서 "양평 자동차극장"에서 당일 데이트 코스 2탄(영화 인질)

by 별빛하늘이 2021. 11. 4.
728x90
반응형
SMALL

 

지난 남한산성

이영자 추천 맛집 시골집 1탄에 이어

2탄을 포스팅하게 되었다.

 

시골집에서

오리로스 구이를 

너무 맛있게 배부르게 먹고

 

남한산성 드라이브를 했다.

 

남한산성드라이브길
남한산성 드라이브

남한산성 드라이브 코스는

커브길이 많은데

 

운전하는 입장에서는 

별로일 수 있겠으나

나는 옆에 타는 입장이라..

 

굽이 굽이 길이 

재미있고 좋다. ㅋㅋ

 

소화를 시키고

양평으로 갔다. 

 

양평 쪽에도 드라이브코스가 너무너무 좋았다.

 

강뷰가 있어서 날씨 좋은 날

낮에 드라이브 하기 딱! 좋다.

 

이건 다음에 또 관련 포스팅을 하겠다.ㅎㅎ

 

양평자동차극장입구양평자동차극장매점
양평 자동차 극장 입구모습

드라이브하고

주변 구경도 하다 보니

어느덧 저녁

 

영화 시작 시간이 8시라

7시쯤에 미리 

양평 자동차 극장에 도착했다!

 

아직 문이 안 열려서

차 안에서 기다렸다.

 

양평 자동차극장은 

처음 갔는데

아담하고 조용했다.

 

평일이라 그런지

대기차들이 많이 없어서

좋았다.

 

양평자동차극장매표소입구
양평 자동차 극장 매표소

드디어 문이 열리고

앞차부터 차례대로

입장했다.

 

영화 볼 생각보다

배달음식 먹을 생각에

신났음ㅋㅋ

 

양평 자동차극장은

차까지 배달이 돼서 

주문해서 차에서 먹을 수 있다.

 

피자나라치킨공주-주문한음식들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순살 화이트 어니언 피치세트

피자나라 치킨공주에서

피자랑 치킨세트를 주문

 

피자나라치킨공주-불고기새우피자
불고기 새우 피자L사이즈

피자 L 사이즈를 시켰더니

양이 많았다.ㅋㅋ

 

영화 시작할까 봐

소스 뿌려서 빨리 먹었다.

 

 화장실도 가야 하니 ㅋㅋ

 

피자나라치킨공주-순살치킨
흰 크림소스 순살치킨

순살 크리미 한 치킨..

네네치킨에 크리미 치킨이랑

비슷하게 옴.

 

나는 네네치킨의 순살을 좋아한다.

닭 가슴살 터벅한 

살코기만 있는걸

좋아하는데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순살은

살코기보단 부드러운

순살 느낌이어서

내입에는 조금 안 맞았다..ㅜㅜ

양파와순살치킨양파와순살치킨확대사진
피자나라치킨공주 크림 양파 순살치킨

양파랑 같이 먹으니

그래도 먹을만했다.

 

중간중간 무도 

상큼하게 먹어주고 ㅎㅎ

불고기새우피자확대사진불고기새우피자한조각
불고기 새우 피자 확대사진

불고기 새우 피자였나? 기억이 가물한데

이건 맛있었다.

 

치즈가 듬뿍 들어가 

쭉쭉 늘어지는데

 

개인적으로 치킨보단

피자가 더 괜찮았다.ㅎㅎ

 

곧 상영시간이 다가와

먹던걸 중단하고 ㅋㅋ

 

FM 주파수 88.3으로 맞춰놓고,

 

영화 보는 중에

화장실 갈 순 없으니

화장실부터 다녀왔다.

 

자동차 불빛 때문에

벌레들이 어찌나

모이던지

 

차에 와서 보니 모기한테 물렸음 ㅋㅋ


영화가 시작되고!

싱크홀을 보고 싶어서 갔다가 

 

인질만 상영되고 있어서

별 기대 없이 보게 되었는데

웬걸. 너무 재미있게 봤다ㅎㅎ

 

황정민이 주연이고

대한민국 톱배우로 나오는데

어느 날 납치된다.

 

납치범들의 인질이 되어

살기 위해 탈주하는

그런 내용인데

 

영화 보는 동안

엄청 스릴 넘쳐서 몰입해서 봤다.

 

영화를 다 보고 나서

실화라는 소식을 듣고

엄청 놀랬는데

 

실제로 이런 일이

생기지 않길 바라는 마음이었다.


지난 1탄 시골집에 이어서 

남한산성 양평 드라이브

자동차극장까지 당일로 다녀왔는데,

 

산도 보고 강도 보고

영화도 보고 ㅎㅎ

 

하루 만에 알차게

자연과 함께

제대로 힐링하고 온 것 같다.

 

당일 데이트 코스로

고민하는 분들께

강추하고 싶다!

 

<양평 자동차극장>

전화번호 : 031-773-7893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경강로 1704 (오빈리)

 

차량 1대당 20,000원

 

(현재 상영시간은 위드 코로나로 인해 변경되었으므로, 참고해서 사전에 미리 확인 후 방문 or 예약해야 됨)

 

 

반응형
LIST

댓글